지난 10월 12일 오후3시 중앙직업전문학교 강의실에서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우상희 강사의 강연이 있었다.
회원 교육 및 세미나는 본회의 매년 사업계획의 하나로 회원의 자질향상과 업계인으로서 갖추어야할
상식을 교육함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세미나는 축제기간중에 열려 어수선하고 빠쁜 관계로 참석률이 다소 저조하긴 했으나
실무자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유익한 시간이었다. 다음 세미나에는 적극적인 마인드를 가지시고
좀 더 많은 분들이 참석하시길...
우상희 강사의 강연이 있었다.
회원 교육 및 세미나는 본회의 매년 사업계획의 하나로 회원의 자질향상과 업계인으로서 갖추어야할
상식을 교육함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세미나는 축제기간중에 열려 어수선하고 빠쁜 관계로 참석률이 다소 저조하긴 했으나
실무자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유익한 시간이었다. 다음 세미나에는 적극적인 마인드를 가지시고
좀 더 많은 분들이 참석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