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패션주얼리 전문타운 건립에 따른 사업설명회
21/01/20 11:04:55 주얼리특구상인회 조회 1099
대구패션주얼리사업협동조합(이사장 곽봉수) 주최로 지난 8월 9일 대구 강산면옥에서 대구패션주얼리전문타운 건립에 따른 사업설명회가 있었다.

지난 6월에 열린 사업설명회에 이어 업계 및 관, 학계 관계자 60여명이 참석해 열린 이날 설명회에서는 사업개요 등 타운설립과 관련된 진행사항과 관련부처의 입장설명, 경제적 타당성 검토 등에 대한 전반적인 의견수렴이 있었다.

대구시 중구청 사회산업국 박병윤 국장은 패션주얼리타운 건립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음을 피력하며 올해는 꼭 사업이 진행되어야 한다고 강조했으며 중앙회 대구지회 이용선 회장은 “지하 2층 지상 8층 높이의 2,500평 규모의 건물이 완성될 것”이라며 세부적인 운영계획안을 소개했다.

이 회장은 “1층은 소매매장, 2층은 도매매장, 3층은 관련업체 사무실, 4층부터 8층은 공장을 분양할 예정이며, 매장 임대수익과 공장분양사업에서 발생하는 수익사업의 이익에 대해서는 조합원들에게 배분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대구약령시와 컨벤션센터의 수익모델을 기반으로 성공을 거둘 것”이라고 예상하며 “대구의 명물 뿐 아니라 대한민국의 볼거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구패션주얼리사업협동조합에서는 오는 8월 20일까지 신규조합원을 가입 받고 있다.신청자격은 주얼리 업계관련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한 자에 한한다.

대구 서성열 기자 (www.ubshop.biz)
-주얼리신문 발췌-


이전글 국세청, 금시장 세무조사 1조198억 추징
다음글 대구 패션주얼리전문타운, 동아백화점 앞으로 부지변경 2006.08....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숫자)
댓글목록 0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십시오
답글쓰기
작성자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숫자)